본문 바로가기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 7가지 활용방법

생활|일상 2019. 11. 22.

매일 같이 사용하고 좋아하던 향수도, 새롭게 좋아하는 향기를 찾게되면 사용하지 않게되어 버리는군요. 그렇다고 계속 화장대 구석에 재워 두는 것은 아깝습니다! 사용하지않는 향수 의외로 쓰임새가 많습니다.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 7가지 활용방법

안쓰는향수나 오래된향수 또는 유통기한지난향수는 이번에 소개하는 방식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소중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물+ 3~7 방울

물을 넣은 컵에 향수를 3-7 방울 떨어뜨려 방에 옮겨놓으세요. 방안에서 좋은 향기가 퍼집니다. 잘 때나 깨어 있을때도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귀여운 컵을 준비하면 인테리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목욕 + 2 ~ 5방울

목욕 가득 물을 경우 그 안에 2 ~ 3 방울 향수를 떨어뜨려 섞어주세요. 살짝 좋은 향기가 욕실에 감돕니다. 향기가 부족한 경우는 향수를 더해주세요. 처음부터 한 번에 많은 양을 넣으면 향기가 진해져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1방울 씩 섞으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 활용방법

 3  명함 +1방울

비즈니스 현장에서 향수의 역할이 커질수 있습니다. 명함에 1방울 정도 사용하면 명함 교환시 좋은 향기로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상대에게 좋은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영업활동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활용 방법입니다! 다만 향기가 너무 강해 자칫 상대에게 불쾌감을 줄수도 있으므로 화장솜 같은 것을 이용해 살짝만 문질러주세요.

 


 4  세탁기 +1방울

세탁 할 때 섬유 유연제 이외에 좋아하는 향기를 1방울 날려주세요! 이것만으로 빨래감이 매우 향기로워 집니다.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 활용방법

 5  걸레 + 1 ~ 3방울

걸레질 할 때 적신 걸레에 향수1-3 뿌려보세요. 이제 방 바닥을 닦아 가면 방 전체 구석구석 좋은 향기에 기분까지 산뜻해집니다. 뜻밖의 활용 방법이지만 추천합니다!


 6  화장지 +2방울

집안에서 냄새가 신경이 쓰이는 곳은, 역시 화장실입니다. 그런 화장실 이야말로 좋은 향기를 풍기고 싶은 곳이죠. 화장지의 심의 둘레에 2방울 정도 부려놓으면 화장지롤을 당길 때마다 은은한 향기에 취하실거에요.
 

 7  장롱 +면 + 1 ~ 3방울

외출 전에 옷에 향수를 직접 분사하는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더 가볍게 향기 나게 하고싶다면, 천(면)에 향수를 1 ~ 3 방울 적신후 옷장에 넣어 주세요. 아주 손쉽게 옷장 수제방향제가 완성됩니다.


이제 화장대에서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들 7가지 활용방법을 참고로 마지막 한방울까지 향기를 좀 더 즐기시기 바랍니다 ... ♪

 

안쓰는향수, 오래된향수, 유통기한지난향수들 7가지 활용방법

이 게시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댓글0